잡다한 생활지식

[회사업무 무료서식] 회의록 입니다.

nagaridesyo 2016. 6. 29. 01:27

회사에서 반드시 필요한 문서중 하나인 회의록 입니다


회의록 - Meeting Minutes , [會모을 회 / 議의논할 의 / 錄 기록할 록] 이라고하며

사전적 의미로는 어떠한 안건을 주제로 참석자들이 서로의 생각이나 의견 교환을 통해 결론을 도출하는 과정을 기록한 문서라고 합니다.


희으록은 해당 회의를 진행하는 부서와. 가장 중요한 일시, 장소 소집빛 발안자 등이 표기 되며

추가적으로는 참여자, 기록자 등을 리스트를 추가로 작성하여 회의록의 신뢰도를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좋아요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의록.hwp